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추억의 홈매트, 40주년 기념 한정판 ‘레트로 홈매트' 선봬

2023-05-24

40주년 기념 한정판 ‘레트로 홈매트’(사진제공 : 헨켈홈케어)

 


헨켈홈케어 홈키파·홈매트는 홈매트 출시 40주년 기념, 초기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한정판 ‘레트로 홈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홈매트는 1980년대 매트형 카트리지를 교체해 사용하는 전자모기향 훈증기를 선보인 후 에어졸, 리퀴드 등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모기약을 가리키는 대명사이다.

한정판 홈매트는 당시 로고와 서체를 사용했으며, 80~90년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매트 매트 홈매트’라는 문구와 ‘너구리 삼형제’로 불렸던 캐릭터도 똑같이 구현했다.

반면에, 살충 효과는 40년 동안 업그레이드한 기술력을 적용해 진화된 모기에 최적화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초저녁부터 아침까지 15시간 동안 살충 효과가 지속되며,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특수 전자 발열체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를 간편하게 감을 수 있는 코드롤러형으로 1.4m의 긴 코드선을 편리하게 수납 가능한 점도 특징이라고 말했다.

홈키파·홈매트는 “한정판 홈매트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중장년층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새로움과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홈매트의 추억과 새로움은 물론, 살충 효과를 더한 한정판 홈매트로 모기 걱정 없는 한 해를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홈매트 #디자인 #리뉴얼 #한정판 #레트로 #감성 #여름 #트렌드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