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수상

2023-05-12

'파르나스 호텔 제주' 브랜드 디자인 이미지 (사진제공: 파르나스 호텔)



지난해 7월에 개관한 파르나스호텔의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국내 5성급 호텔 최초로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고 있으며, 20개국 132명의 디자인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당해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 프로젝트를 가린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브랜드 디자인은 호텔의 슬로건인 ‘본 투 패시네이트(Born to Fascinate)’을 바탕으로, 자연이 주는 영감을 담은 밝고 맑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고객들이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출사표를 반영하여 새로운 생명이 피어오르는 듯한 화려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그래픽 모티프로 시각화 했다. 호텔 심벌 또한 고객이 호텔에서 경험하게 되는 머묾과 역동의 새로운 여정을 시각화하여 디자인했으며, 로고와 심벌을 분리하여 시각적인 효과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당신을 매혹하기 위해 준비한 완전히 새로운 여정’이라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슬로건과 브랜딩이 담고 있는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가치와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하겠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파르나스 #호텔 #심벌 #브랜드 #브랜딩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