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2
찐생 로고 (사진제공: 정관장)
정관장이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신규 브랜드 '찐생'을 런칭하며, '찐생홍삼'과 '찐생 온앤오프(ON&OFF)'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찐생은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는 '갓생'을 넘어 건강하고 후회 없이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정관장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중장년층의 주요 관심사였던 건강관리가 최근 2030세대로 확산되는 가운데, 취업 및 수험생활, 그리고 바쁜 업무 등으로 인해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기 쉬운 젊은 소비자들의 건강니즈에 맞춰 찐생 브랜드를 런칭했다는 설명이다.
찐생은 합리적인 가격과 위트있는 디자인을 앞세운 젊은 홍삼 컨셉으로 피로 및 면역시장을 동시에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찐생로고 #디자인 #브랜드 #브랜딩 #로고 #찐생 #정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