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골든듀, 더현대 서울 ‘비욘드더도어(Beyond the door)’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5-11


더현대 서울 골든듀 ‘비욘드더도어'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제공: 골든듀)

 

 

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Goldendew)가 더현대 서울에 ‘골든듀 비욘드더도어(GoldendewBeyond the door)'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마주한 문을열면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질 것 같은 신비로운 문들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팝업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마주한 하나의 문으로부터 시작된 골든듀의 2023 SS 신제품 비욘드더도어(Beyondthe door)’ 컬렉션을 소개한다.


피렌체의 거리를연상시키는 메인 공간에서는 단 한 점씩만 출시되는 2023 비욘드도어 컬렉션의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패션 주얼리까지 총 50여점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총 50개의 열쇠 중 단 1개의 열쇠로만 준비된 쇼케이스의 문이 열리는 ‘굿럭키 이벤트는 행운의 열쇠를 찾은 당첨자에게 소비자가 71만원 상당의 신제품인 ‘비욘드어도어 펜던트를 증정하여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와 신규회원 가입시 송지혜 작가와 협업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에코손수건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를 더한다.

 

골든듀의 신제품 컬렉션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비욘드더도어팝업 스토어’는 오는 5월 11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쥬얼리 #쥬얼리브랜드팝업스토어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