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엔씨, 리브랜딩하고 신규 CI 공개

2023-05-09

디엔씨 신규 CI(사진제공: 디엔씨)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DNC Aesthetics)가 리브랜딩을 하고 신규 CI(Corporation Identity)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디엔씨는 2001년 창립된 메디칼 에스테틱 전문기업으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제품의 마케팅 사업을 중점으로 운영하고 있다. 설립 이후 미국 및 유럽의 톡신과 필러를 도입하는 등 국내 미용의료 시장의 활발한 유통 및 영업 기반을 구축해 왔다.

특히 디엔씨는 국내에 ‘메디칼 에스테틱’을 최초로 소개하고 개척한 기업으로, 보톨리늄 톡신, 필러, 리프팅실, SVF(Stromal Vascular Fraction, 기저혈관분획),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로 구성된 쁘띠 및 비만 교정 시술 분야의 5가지 메디칼 뷰티 파이프라인을 모두 갖춘 유일한 에스테틱 기업이다.

디엔씨는 최근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나타내 왔다. 최근 3년 간 디엔씨는 연평균 3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보였으며, 지난해 매출은 약 466억 원으로 2020년 약 245억 원 대비 약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여기에 적극적인 국내외 마케팅 전개 및 메디칼 에스테틱 분야 네트워크 집중 확대 등을 통해 관련 사업을 더욱 강화해 왔다.

또한 에스테틱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한다는 뜻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OPEN NEW ERA’를 발표하며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더 큰 도약을 이뤄 나가겠다는 다짐을 나타냈다.

디엔씨 관계자는 “디엔씨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5개의 메디칼 뷰티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기업”이라며 “이번 리브랜딩을 시작으로 타 사와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에스테틱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리더가 되겠다”고 전했다.

글_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dnc #디엔씨 #CI #리브랜딩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