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2
‘벨리곰’과 콜라보한 신제품(사진제공: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콜라보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행복을 전하는 벨리곰의 아이덴티티와 접목해 고객들에게 달콤한 도넛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캐릭터 협업을 진행했다.
다양한 토핑과 벨리곰 사인판을 활용한 이번 신제품은 풍선껌에서 탄생한 벨리곰의 콘셉트에 맞춰 딸기 풍선껌 맛의 베리믹스필링이 들어간 커여운 벨리곰, 망고우유크림이 가득 찬 도넛에 벨리곰 초콜릿 사인판을 꽂은 돈워리 비벨리, 스프링클 토핑을 활용해 구름 위의 무지개를 표현한 레인보우 벨리, 달콤한 초코우유 크림과 토핑을 얹은 초코홀릭 벨리 총 4종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벨리곰과 협업을 진행하며 캐릭터 굿즈 ‘미니미 벨리곰 키링’도 선보였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한 미니미 벨리곰 키링은 단품 구매 시 1만 5000원, 오리지널글레이즈드 하프더즌과 구매 시 약 12% 할인된 2만 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캐릭터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습의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제공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진행했다.”며, “벨리곰 콜라보를 통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선사하는 달콤한 행복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