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 | 뉴스
㈜픽스다인, 경기사이버장터 온라인 광고 대행
2004-12-08
- Branding의 시작은 Awareness부터 인터렉티브 커뮤니케이션 기업인 ㈜픽스다인(대표 임경권, www.pixdine.com/ 02- 555-9150)은 경기도청의 경기 사이버 장터 온라인 광고대행을 수주하여 진행 중에 있다. 경기도가 자체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대표 사업 중의 하나인 “경기 사이버 장터”는 2002년 사이트 구축 이래로 지방자치단체가 운영하는 대표적인 온라인 농산물 쇼핑몰이자 직거래 장터로 자리매김 하고 있었으나 근래 들어 타 온라인 쇼핑몰과의 차별 점이 부각되지 않아 경기 사이버 장터에 대한 대중적 인지도가 점차 떨어지고 있었다. 이에 픽스다인은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여 Core Target인 30~40대 주부의 특성을 감안하여 쉽고 편하게 접근 가능한 핵심 메시지의 전달로 Brand Knowledge를 쌓을 수 있도록 제안하고 본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지난 9월 픽스다인이 Multi Position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창안하여 구축한 대교눈높이놀이수학 웹사이트가 온라인 학습지로서 성공적인 사례로서 이슈가 되고 있다. 얼마 전 대교는 눈높이놀이수학을 포함한 개별 브랜드 웹사이트들이 교육포털 서비스 에듀피아 웹사이트 內에 통합되는 개편을 진행하였다. 주목할 점은, 눈높이놀이수학 웹사이트의 Multi Position 전략이 에듀피아 웹사이트의 전체 개별 브랜드페이지에 적용되는 등 대교 내부에서 눈높이놀이수학 웹사이트를 높이 평가함을 확인 할 수 있었다. 또한 대교눈높이놀이수학 웹사이트는 “웹어워드코리아 2004”에서 교육부문 은상을 수상하여 그 우수성을 검증하였다. Post Interactive Expert - PIXD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