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0
153 ID 로즈 (사진제공: 모나미)
문구기업 모나미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장미 모티브의 프리미엄펜 '153 ID 로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53 ID 로즈는 153 오션(여름), 153 어텀(가을)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사계절 시리즈다. 만물이 소생하고 꽃이 만개하는 봄을 표현하기 위해 봄을 대표하는 '장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펜은 분홍 계열의 2가지 색상을 자연스럽게 섞은 그러데이션 디자인으로 은은한 장미 꽃잎 색을 표현했다. 열렬한 사랑, 열정 등 꽃말을 가진 장미가 주는 아름답고 로맨틱한 특유의 무드를 연출한다.
내장된 FX4000 리필심은 0.7mm 두께로 끊기거나 뭉치지 않은 필기감을 제공하며, 노크 타입으로 메모, 필기, 다이어리 꾸미기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패키지도 주목할 만하다. 마치 선물 포장지로 감싼 듯한 감성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로 별도의 선물 포장이 필요하지 않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펜을 선물하며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접이형 미니 메시지카드도 함께 담아,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로즈데이 등 기념일에 특별한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되어준다.
모나미 관계자는 "특별한 날, 사랑하는 이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하며 다가오는 봄날의 설렘을 한층 더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나미는 시즌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많은 이들의 일상에 행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