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8
굿리치 브랜드 광고(사진제공: 굿리치)
국내 최대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가 MZ세대를 겨냥한 ‘테크(TECH)로 보험을 바꾼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NO.1 보험통합관리 앱으로써 굿리치가 지금까지 바꿔온 사용자들의 보험 관리 방법을 알리는 동시에 국내를 대표하는 인슈어테크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아직까지 타 연령대에 비해 보험에 대한 관심도가 낮은 M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굿리치에 대한 인지도 제고를 통한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부각에 신경을 썼다.
이번 광고는 화려한 컬러감과 빠른 화면 전환을 통해 영상의 주목도를 높였으며, MZ세대 트렌드에 부합하는 하이테크적 느낌을 물씬 풍기는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굿리치가 가진 인슈어테크의 전문성을 표현 하고자 했다.
굿리치의 올해 첫 브랜드광고인 ‘테크로 보험을 바꾼다’편은 지상파, CATV,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굿리치 관계자는 "미래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에게 보험의 가치와 필요성을 강조하여 공감대를 이끌어내려 했다"며 “‘테크로 보험을 바꾼다’라는 슬로건처럼 전 연령 고객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한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