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모나미, 라이브칼라 DIY 세트 LUCKY 출시

2023-01-13

라이브칼라 수성펜·메모지·파우치 (사진제공 : 모나미)

 

 

문구기업 모나미는 나만의 취향에 따라 펜 타입과 잉크 색상을 자유롭게 조립하는 ‘라이브칼라 DIY 세트 LUCKY(럭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행운과 축하의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콘셉트로 제작했다. 라이브칼라 리필 3종 각각 5개와 메모지, 커넥터 5종, 이를 한곳에 담을 수 있는 파우치로 구성했다.

 

라이브칼라는 노트 필기, 스케치 및 수채화 드로잉, 컬러링 등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모나미의 대표 수성펜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패키지에는 라이브칼라 둥근닙(1.2㎜), 사각닙(0.5~2.5㎜), 파인닙(0.4㎜) 리필 3종을 모두 담았으며, 네잎클로버 색상에서 영감을 얻어 초록, 파랑, 노랑을 중심으로 잉크 색상을 구성했다. 잉크 색상은 페일멜론, 슈가민트, 아이스크림블루, 아쿠아아이스, 밀키레몬 등 10가지다.

 

다양한 색상의 라이브칼라를 이용해 매일 다른 색상, 펜닙, 커넥터를 조립하며 나만의 펜을 무궁무진하게 만들 수 있다. 이 제품은 공식 온라인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원이다.

 

모나미 관계자는 “라이브칼라는 다채로운 색상과 다양한 닙 활용도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입학 및 졸업, 취업 등 시즌을 맞아 라이브칼라 DIY세트 럭키로 행운과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문구류디자인 #문구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