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06
이슬톡톡 신규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국내 과일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규 TV 광고는 2016년 런칭 광고 이후 7년만이다.
이번 광고는 핑크빛 이슬톡톡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진행했다. 이슬톡톡을 마셨을 때의 기분을 테마파크에서의 즐거움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아이유가 복숭아 문고리를 두드리면서 시작된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핑크빛 테마파크가 펼쳐지고,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가 반겨준다.
아이유는 회전목마와 미끄럼틀을 타고 복순이와 볼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이유와 복순이가 던진 공은 탄산 기포로 변하며 이슬톡톡의 청량감을 보여준다. 광고는 ‘기분좋게 발그레’라는 문구와 이슬톡톡 제품을 보여주며 마무리 된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이슬톡톡 #광고 #디자인 #브랜딩 #하이트진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