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06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몰랑이 콜라보레이션(사진제공: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인기 토끼 캐릭터 몰랑이와 협업해 이색 포토존, 키즈 클래스, 스탬프 미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 몰랑이는 찹쌀떡을 닮은 귀여운 외모로 전세계 190여개국에 수출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오는 9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본관 4층에 위치한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에서는 ‘몰랑이와 피우피우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에서는 해운대 전망을 배경으로 스파를 즐기며 몰랑이 캐릭터와 토끼해 테마의 이색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에서는 다음달 26일까지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레오(LEO)와 함께 하는 무료 키즈 클래스를 연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몰랑이 캐릭터 모양의 비누와 쿠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매주 금요일에는 ‘수제 비누 만들기’, 설날 당일을 제외한 매주 주말에는 ‘쿠키 만들기’ 클래스가 진행된다.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는 호텔 곳곳에 숨겨진 몰랑이 캐릭터를 찾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크인 시 지급되는 카드에 씨메르, 키즈 빌리지 등에 비치된 몰랑이 캐릭터 스탬프를 찍어 완성하면 특별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토끼의 해를 맞아 국내 대표 토끼 캐릭터인 몰랑이와 함께하는 이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희망찬 도약을 기원하며 신년 호캉스를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