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순천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최 D-100일 기념 루미오·뚱리엣 이모티콘 무료 배포

2022-12-23


루미오·뚱리엣 이모티콘(사진출처: 순천시)

 

 

순천시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 100일을 남겨두고 순천시 캐릭터 ‘루미오·뚱리엣’ 이모티콘을 카카오톡 ‘순천시청’ 채널을 통해 무료로 배포했다.

 

이번에 배포한 이모티콘 ‘루미오·뚱리엣’은 내년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펼쳐질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속 다양한 내용들을 담았다. 동천을 가로지르는 정원드림호와 정원의 별을 보며 하루를 머무는 가든스테이, 맨발로 걷는 것만으로도 정원과 하나가 되는 어싱길 등 박람회의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모든 연령층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재치 있는 모습들로 구성됐다.

 

‘루미오·뚱리엣’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순천시청’을 검색한 뒤 채널을 신규 추가한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되었다. 순천시청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게 되면 시정소식, 문화예술 행사 등 유용한 순천 소식들을 매주 목요일 규칙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더 다양하고 새로워진 박람회를 이모티콘을 통해 느껴보시고, 정원여행을 기대하시고 계획해보세요!”라고 전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순천시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 #백일기념 #루미오뚱리엣 #이모티콘무료배포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