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케이스티파이 x 피치스, 안전제일 콜라보 컬렉션 출시

2022-12-13

안전제일 콜라보 (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자동차 스타일링 크리에이터 '피치스(Peaches.)'와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식 출시한다.


이색적인 협업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케이스티파이가 자동차 서브컬처를 새롭게 선도하는 피치스와 만나 선보이는 컬렉션의 테마는 ‘안전제일’이다. 휴대폰의 안전을 가장 중요시하는 케이스티파이의 독보적인 보호력과 피치스가 주력하는 자동차 튜닝 사업을 연관시켜 탄생한 컨셉으로 총 5가지의 케이스 디자인을 제안한다.


가장 돋보이는 디자인은 스티커 디자인으로 피치스의 마스콧 바토와 피치스의 다양한 브랜딩 요소가 접목됐다. 또한, 피치스의 시그니처 핑크 및 블랙 컬러로 로고가 프린트된 로고 케이스도 출시된다.


피치스 컬렉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보호력 등급에 따라 케이스와 5가지 디자인 및 범퍼 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관계자는 자동차 문화를 넘어 이제는 다양한 업계를 아우르는 피치스의 변화무쌍한 브랜드 가치를 케이스로 탄생시킬 수 있어 기쁘다”며 “무엇보다 보호력에 앞장서는 케이스티파이의 기술력과 피치스의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정신이 만난 ‘안전제일’ 컬렉션으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안전제일 #콜라보콜라사이다 #브랜드 #케이스티파이 #콜라보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