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설화수 글로벌 사이트 구축

2004-10-27

- 설화수 글로벌 사이트 구축 -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전초기지 역할 기대 정통 한방 브랜드'설화수(www.sulwhasoo.co.kr)'가 브랜드 사이트에 이어 글로벌 사이트(www.sulwhasoo.com)도 구축하였다. 온*오프라인 통합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 대표 박태희)가 개발한 설화수 글로벌 사이트는 태평양의 한방 브랜드, 설화수의 홍콩 진출로 중화권 수출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마케팅과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구축하게 된 것이다. 이번 글로벌 사이트는 주 타겟이 홍콩의 현지 지역 고객과 설화수 브랜드를 인지한 외국인 고객인 만큼 '한국의 美, 새로운 격(格)의 오름 설화수'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설화수 한국어 사이트의 웹아이덴티티인 면의 겹침에 따른 칼라톤 변화, 천 문양의 패턴, 전통적인 이미지, 저명도·저채도의 칼라, 블랙톤의 그라데이션등의 표현요소들은 그대로 반영하되 통일된 WBI와 유저 인터페이스를 구현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였다. 특히 제품이 판매되는 국가와 입점 된 매장정보를 사용자가 더 자세히 알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 설화수 브랜드를 인지한 외국인 고객을 위해 설화수 브랜드에 대한 컨셉과 한방(Korean Herbal Medicine)을 소개하고,'제품 맵(Product Map)'과'제품 검색(Product Search)의 기능을 구현, 설화수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나타내었다. 또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마케팅 측면으로도 효과가 높은 "설화수 플러스(Sulhasoo Plus)"메뉴를 구성하여 한국어 사이트가 가지는 커뮤니티 보다는 고객에게'엔조이(enjoy)요소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전진수 설화수 브랜드 매니저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전초기지 역할을 할 설화수 글로벌 사이트는 앞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창구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