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뚜레쥬르 브랜드 공식 앱 ‘뚜레쥬르앱’ 전격 론칭

2022-12-02

.

뚜레쥬르앱 화면 (사진제공: 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공식 앱 ‘뚜레쥬르앱’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뚜레쥬르앱’은 브랜드 자체 멤버십과 온라인 통합 서비스 기능을 갖춘 브랜드 앱이다. 뚜레쥬르 브랜드 자체 멤버십을 적용해 브랜드 충성 고객 혜택을 늘리고, 배달, 픽업, 사전 예약, 모바일 상품권 기능을 앱 하나로 통합해 고객 이용 편의를 강화했다. 뚜레쥬르 브랜드를 상징하는 잉글리시 그린 색상의 깔끔한 스킨 디자인과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완성도를 높였다.

 

새롭게 도입하는 뚜레쥬르 자체 멤버십은 브랜드 CJ 통합 멤버십인 CJ ONE 포인트와 연동 가능하며, 프렌즈, 패밀리, 마니아, VIP 총 4단계로 운영한다. 매년 상·하반기 결제 실적에 따라 등급을 산정하며, 등급이 높아질수록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뚜쥬 프렌즈는 가입 즉시 3000원 할인 쿠폰, 뚜쥬 패밀리는 아메리카노 쿠폰, 뚜쥬 마니아는 매달 2500원 할인 쿠폰, 뚜쥬 VIP 등급은 매달 생크림 식빵 쿠폰 및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앱, 홈페이지, 선물하기 플랫폼 등으로 분산돼 있던 온라인 서비스도 뚜레쥬르앱 하나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크게 딜리버리, 픽업, 사전 예약, 모바일 상품권, 프리퀀시로 나뉜다. 이 외에도 이벤트와 쿠폰, 매장 관련 소식 등 다양하고 유익한 최신 정보와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브랜드 멤버십 유무가 주요하게 작용하는 베이커리 소비 특성을 고려해 자체 멤버십을 도입, 기존보다 더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것”이라면서 “지속적으로 수요가 증가하는 모바일 서비스 역시 뚜레쥬르 앱으로 통합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어플리케이션 #브랜드통합서비스 #브랜드앱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