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2
2022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 (사진제공: 오리온)
오리온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라인 한정판 달력을 선보인다. 오리온은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날짜에 맞는 칸에 작은 선물을 담아놓고, 하루에 하나씩 선물을 확인해보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이색 달력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2022 오리온 어드벤트 캘린더는 패키지 내부를 총 25칸으로 나누고 ‘마이구미 포도알맹이’, ‘왕꿈틀이’, ‘비틀즈’ 등 오리온 인기 간식 9종을 골고루 넣어 매일 한가지씩 다양한 과자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마지막 25일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담아 색다른 재미 요소를 더했다고 밝혔다. 패키지 겉면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파티팩’, ‘상어패밀리팩’ 등 다양한 온라인 한정판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제품은 쿠팡, G마켓, 11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주문해 집에서 받아보거나 친구, 지인, 직장동료 등에게 선물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해 하루에 하나씩 오리온 인기 제품을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따뜻한 마음을 주고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