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27
네이버 현대카드 1주년 기념 플레이트 (사진제공: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네이버 현대카드' 출시 1주년 기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레이트는 '그래피티'(Graffiti) 디자인을 채택, 네이버 현대카드의 핵심 혜택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주 사용층인 2030세대의 감성을 담아 거리 예술 그래피티 형식으로 나타냈다.
플레이트 전면에는 초록과 파랑 등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CI 색상을 배경으로, 네이버(Naver)의 앞 이니셜인 N과 플러스를 나타내는 +, 멤버십(Membership)의 M을 형상화해 마치 벽에 그려진 낙서같이 표현했다. 뒷면은 네이버를 대표하는 색상인 초록과 이에 대비되는 검정 두 가지 색상을 활용해 페인트붓으로 무심하게 칠하듯 디자인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