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금성출판사, 대표 학습브랜드 ‘푸르넷’ BI 리뉴얼

2022-10-20

리뉴얼된 ‘푸르넷’ BI(사진출처: 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가 설립 57주년을 맞이하며 대표 학습브랜드 '푸르넷'의 BI를 새롭게 변경하고 학습지·공부방 사업을 초개인화 학습 플랫폼으로 강화한다.

 

새롭게 변경된 BI는 푸르넷과 함께 학생이 키워가는 밝은 미래를 담은 '빛'과 '미소'를 상징하는 모티프를 활용하여 부드러우면서도 안정감 있는 로고를 완성했다. 성장과 새로움을 의미하는 푸르넷의 시그니처 컬러로 '푸르넷 그린'을 지정하고, 20년 넘게 이어온 이미지의 변화를 인지하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확장성을 강화했다.

 

새로운 BI는 온·오프라인 학습 콘텐츠 패키지부터 전국 학습 공간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순차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푸르넷만의 고유한 자산은 강화하면서 시대에 맞는 변화를 선언하는 작업”이라며, “앞으로 차별화된 교육 가치와 교육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금성출판사 #학습브랜드 #푸르넷 #BI #리뉴얼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