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모티브인텔리전스, 새로운 CI 공개

2022-09-22

모티브인텔리전스의 새로운 CI(사진출처: 모티브인텔리전스)

 

 

애드테크 전문 기업 모티브인텔리전스(Motiv Intelligence, 대표이사 양준모)는 회사 리브랜딩을 실시하고, CI디자인과 ‘Empowering Growth’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CI(Corporate Identity)는 모티브인텔리전스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크로스타겟, 엑셀비드 등 애드테크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부터 TV까지 데이터 중심의 광고 기술력과 전문성으로 회사와 고객, 임직원, 투자자의 성장을 도모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기획되었다.

 

CI의 슬로건 메시지 ‘Empowering Growth’와 워드마크, 그래픽 요소 등 디자인 외형의 근간은 ‘무한한 성장, 함께하는 성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CI 로고는 모티브인텔리전스 사명에 담긴 상반된 의미들에서 시각적인 대조를 추출해 완성했다. 사람이 사용하는 금속 활자와 디지털 환경에서 사용되는 글꼴의 시각적 대비를 모티브로 삼았다. CI의 메인 컬러는 블루를 설정해 탄탄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신뢰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양준모 모티브인텔리전스 대표는 “새롭게 리뉴얼된 CI와 슬로건을 통해 모티브인텔리전스의 핵심 가치와 비전을 새롭게 정의하고 전 임직원이 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임직원, 투자자의 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모티브인텔리전스 #애드테크전문기업 #신규 #CI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