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대교 솔루니, 리뉴얼된 브랜드 공개

2022-08-14

대교 솔루니의 리뉴얼된 브랜드(사진출처: 솔루니)

 

 

대교의 독서토론논술 브랜드 ‘솔루니’가 학습자의 실력과 성장을 점수로 보여주는 데이터 기반의 독서토론논술 브랜드로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실력이 보인다, 성장이 보인다’라는 솔루니의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BI도 선보여, ‘눈에 보이는 성장’을 나타내는 우상향 화살표를 시각화하고 혁신의 의미를 강조하고자 BI의 컬러도 보라색으로 변경했다.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데이터 기반의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신규 학습자 상담 서비스인 ‘도서스코어’와 도서 내용에 대한 문제를 풀고 완독률을 측정해주는 서비스 ‘완독스코어’ 등을 새롭게 론칭한다.

 

대교 솔루니 관계자는 “이번 솔루니의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학습자에게 더욱 효과적인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실력이 상승하는데 도움을 주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데이터 기반으로 객관적으로 독서 실력을 진단하고 독서 효과를 가져다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대교 #독서토론논술브랜드 #솔루니 #브랜드리뉴얼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