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NHN한국사이버결제,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리브랜딩 CI 리뉴얼

2022-08-01

NHN한국사이버결제 신규 CI(사진제공: NHN한국사이버결제)

 

NHN한국사이버결제(060250, 대표이사 박준석, 이하 NHN KCP)는 리브랜딩을 실시하고 신규 CI(Corporation Identity)와 공식 슬로건을 공개했다. 

 

NHN KCP는 ’Always NHN KCP’라는 슬로건 아래 단순 결제 서비스사를 넘어 든든한 사업 파트너로서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고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지난 24년간 쌓인 결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자의 니즈를 정확히 읽어내고, 결제 인프라에서부터 마케팅까지 폭넓은 분야에 걸쳐 서비스를 지원하는 토털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취지다.

 

신규 CI는 기존 로고에서 결제를 상징하는 사각형 이미지를 과감히 없애고 가독성을 보완했다. 특히 시장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디지털·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산세리프체를 적용했다. 

 

브랜드 컬러 역시 기존 청록색 계열 보다 좀 더 밝은 하늘색 계열의 블루 톤을 사용해 세련되고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이 외에도 NHN KCP는 ’Always NHN KCP’라는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리뉴얼하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확장하고 있다. MZ세대의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새로 오픈한 NHN KCP 공식 인스타그램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캐릭터 세계관 설정, 세로형 동영상,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포맷을 시도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NHN KCP 박준석 대표이사는 "이번 CI 리뉴얼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대내외적 시장 환경에 적응하고 비즈니스 확장의 새로운 막을 열기 위한 의지를 담은 것"이라며 "NHN KCP는 새로운 CI 철학에 걸맞은 혁신적인 서비스와 플랫폼으로 사업자의 비즈니스 성장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는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리뉴얼 #브랜드로고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