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8
라미 룩스 만년필&노트 세트(사진제공: 라미)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2022 스페셜 에디션 ‘룩스 만년필&노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라미의 아이코닉한 베스트셀러 룩스 만년필과 한정판 스페셜 노트를 세트로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의 룩스는 바디 부분을 아노다이징 알루미늄을 사용한 바디로 견고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디와 동일한 컬러를 적용한 메탈 클립, PVD 코팅 블랙 스틸 펜촉 등 소재의 색감을 살려주는 섬세한 디테일이 단연 돋보인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룩스 중에서도 인기 색상인 로즈 골드와 마론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트로 구성된 노트는 라미의 50년 이상의 필기구에 대한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FSC 인증 친환경 고급 샤무아 종이를 사용했으며, 90g의 내지를 사용해 잉크 번짐이나 비침이 적어 만년필 필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블랙 소프트 커버 노트에 로즈 골드 색상으로 금박 처리된 기하학 패턴을 더해 고급스러움은 물론 스페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무엇보다 선물하는 분의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전용 패키지에 담아 기프트 세트로 제공되므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제품이다.
2022 스페셜 에디션 룩스 만년필&노트 세트는 이번 에디션은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 교보핫트랙스(광화문∙강남∙영등포∙잠실∙목동∙센텀시티∙대구점) 등의 매장을 비롯해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lamyshop.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