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진어묵, 배달의민족 한정판 '밥뭇나-어 묵탕' 출시

2022-06-27

'밥뭇나-어 묵탕' 패키지 (사진제공: 삼진어묵)

 


부산에 본사를 둔 삼진어묵(대표 박용준)은 배달의민족과 함께한 한정판 콜라보 패키지 '밥뭇나-어 묵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밥뭇나-어묵탕'은 지난 3월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한 음식 소재 창작 응모전 '2022 배민신춘문예'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당선작이다.


"밥 먹었어?" 경상도 사투리인 "밥 뭇나"와, "응 먹었어"라는 대답을 연상할 수 있는 사투리 "어 묵탕(어 무따)"을 활용했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는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 순한맛' 2개로 구성돼 있다.


삼진어묵 '딱한끼 어묵탕'은 1인 가구를 겨냥한 소량 제품으로, 어묵탕 전용 어묵과 소스로 구성된 요리 키트다.


해당 패키지는 배달의민족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글씨체와 디자인, 캐릭터를 포장 용기에 적용해 배민의 감성을 더했다.


삼진어묵과 배민의 첫 콜라보 제품, '밥뭇나 -어 묵탕' 패키지는 출시와 동시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진어묵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재미적 요소가 가미된 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협업 진행을 통한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배달의민족 #콜라보 #협업 #협업제품 #삼진어묵 #패키지 #패키지디자인 #디자인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