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31
애드호크의 새로운 BI(사진출처: 애드호크)
플라터너스의 어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애드호크(ADHOC)가 새로운 소비층의 확장 및 유입을 위해 브랜드 BI를 리뉴얼했다.
애드호크는 고급스러운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워라벨, 일과 삶의 이상적 밸런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25~35세의 소비층을 메인 타켓층으로 선정하고,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비전을 담은 신규 BI를 공개했다.
기존 로고에서 직선과 곡선을 볼드하게 강조하고 브랜드 키워드인 ‘밸런스(balance)’를 결합해 간결하고 미니멀리즘한 느낌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새롭게 개발된 BI는 상품의 디자인, 매장 인테리어, 비주얼 톤앤매너, 브랜드 패키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적용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