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넥슨,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론칭

2022-05-10

민트로켓 BI(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새로운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민트로켓은 넥슨의 참신한 개발 DNA를 바탕으로 기존 개발 문법에서 벗어나 재미의 본질에 집중해 색다른 게임을 개발하는 국내 최초의 게임 서브 브랜드다.

 

기발하고 참신한 시각으로 색다른 게임성을 지향하고 궁극적으로 이용자들이 원하는 재미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질문하고 탐색한다. 또한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장르의 게임과 새로운 IP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규모 개발진이 상향식 소통 구조를 바탕으로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즉시 시장에 선보여 이용자 친화적 개발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민트로켓’은 이번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일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를 공개했다. ‘데이브 더 다이버’는 PC 및 콘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장르로, 심해를 탐사하며 포획한 재료로 스시집(초밥)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빠른 시일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에선 기존에 보기 어려웠던 픽셀, 3D가 결합된 독특한 아트 스타일로 구현한 바다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 깊은 수심으로 내려가며 블루홀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민트로켓’은 오롯이 재미에 집중해 색다른 시도를 해 나가는 서브 브랜드다”라며 “첫 타이틀인 ‘데이브 더 다이버’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넥슨 #게임서브브랜드 #민트로켓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