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14
제보(xevo)(사진제공: 라미)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신규 제품 라인 ‘제보(xev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보(xevo)’는 독일 출신의 신진 디자이너 에릭 디겐하트(Eric Degenhardt)와 협업하여 새롭게 선보인 라미의 모던 라인 제품이다.
에릭 디겐하트는 가구, 제품 디자인, 인테리어 등 다양한 산업디자인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로, 새롭게 선보인 제보 볼펜을 통해 정제된 디테일과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그만의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제보는, 라미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요소가 모두 반영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삼각형 그립부에서 원형의 바디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무광 재질을 적용한 바디가 특징이다.
또한, 플라스틱 소재에 인체공학적인 그립부는 편안한 필기감을 선사하며, 장착된 메탈 클립은 노트나 파일에 끼워 볼펜을 간편히 휴대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더욱 유용하다.
트위스트 메커니즘 방식의 제보 볼펜은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 총 두 가지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가지 색상을 통해 제보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모던함과 실용성을 갖춘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라미 제보(xevo)는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 및 교보 핫트랙스(광화문∙강남∙잠실∙영등포∙목동∙센텀시티∙대구점)를 비롯한 국내 공식 매장과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lamyshop.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