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푸마, 성수동 팝업스토어 '푸마 코너샵‘ 오픈

2022-04-13

카시나X푸마 코너샵 전경 (사진제공: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국내 1세대 스니커즈 셀렉샵 ‘카시나(KASINA)’ 서울 성수점과 콜라보를 통해 팝업스토어 ‘푸마 코너샵(PUMA CORNER SHOP)’을 오픈했다.

 

푸마 코너샵은 카시나와 성수동의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푸마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오랜 기간 국내 스트리트 패션 유행에 앞장서 온 카시나와 오리지널리티를 잃지 않고 끊임없이 현시대와 소통하며 서울의 핫플레이스가 된 성수동 그리고 과거부터 현재까지 음악, 패션, 스트리트 등 여러 문화의 판도를 바꿔 온 푸마의 헤리티지가 만나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푸마 코너샵에는 푸마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트레이닝복 ‘T7 트랙 세트’를 중심으로 성수동의 개성 있는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다양한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푸마 코너샵에 마련된 굿즈들은 성수동만의 헤리티지를 간직해온 성수동 커뮤니티의 대표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통해 제작되어 특유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굿즈는 나를 위한 피로 회복 향수 브랜드 ‘히포 캠퍼스(HIPPO CAMPUS)',  식물들을 처방하는 약국 ‘슬로우 파머시(SLOW PHARMACY)',  행복을 위한 욕실용품 랜드 '한아조(HANAHZO)’, 현대와 레트로 감성이 공존하는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키오스크키오스크(KIOSKKIOSK)’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에 성수동 고유의 감성이 담겼다.


 
이번 콜라보 굿즈들은 구매 고객 선착순 증정, 멤버십 가입, 현장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스웨이드’ 및 ‘T7 트랙 세트’에 대한 제품 정보는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puma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푸마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에는 성수동 커뮤니티와 연계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성수동 일대에 전시된 푸마 포스터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그리게 하는 아트 컴페티션이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성수동은 그 동네만의 감성을 간직하면서도 현시대의 트렌드와 소통하며 고유한 정체성을 확립해 서울의 핫플레이스가 되었다”라며, “이런 특징은 오랜 역사 동안 고유한 헤리티지와 트렌드를 결합해온 푸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맞아 콜라보를 통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션브랜드컬래버 #컬래버굿즈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