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제주항공, 2022년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공개

2022-04-01


제주항공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사진출처: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2022년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YES, YOU CAN FLY’를 새롭게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2022년 시장의 상황에 맞는 신규 브랜드 컨셉을 정하고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YES, YOU CAN FLY’에 일상 회복과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와 희망, 항공업계 회복에 대한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아냈다.

 

일상의 회복을 염원하며 ‘더 높이 날아야 하는 건 당신’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며 잠재된 여행의 수요를 깨우기 위해 연말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고객참여 이벤트, SNS 콘텐츠 제작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슬로건 ‘YES, YOU CAN FLY’로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잠재 여행 수요를 겨냥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시장을 이끌어 가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항공은 코로나19로 국제선 운항이 사실상 중단된 가운데 지난 2년간 가장 높은 국내선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올해에도 지난달까지 국내선에서 가장 많은 승객을 수송한 바 있다. 또한 국내선 비즈니스좌석 도입, 고객편의를 위한 수속 마감시간 통일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며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제주항공 #새해 #브랜드캠페인 #YESYOUCANFLY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