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오비맥주 필굿, 고래 캐릭터 3종 활용 ‘고래골라 캠페인’ 진행

2022-03-02

필굿 캐릭터 3종(사진제공: 오비맥주)

 


오비맥주 발포주 브랜드 필굿(FiLGOOD)이 MZ세대에게 골라 먹는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고래골라'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재미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필굿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MZ세대와 소통을 강화를 위해 필굿 제품 3종(오리지널·세븐·엑스트라)의 맛을 상징하는 고래 캐릭터를 선보였다.

 

풍부한 아로마향과 부드러운 청량감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좋은 필굿 오리지널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파란 고래 '필구', 높은 탄산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필굿 엑스트라는 남다른 텐션을 지닌 초록 고래 '텐구', 7%의 높은 도수와 깔끔한 끝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필굿 세븐은 자신감 넘치는 빨간 고래 '칠구'로 표현했다.

 

필굿은 소비자들이 최애 고래 캐릭터를 ‘투표’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3월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필굿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투표 시 연락처를 남긴 소비자에게 각 캐릭터들의 매력이 담긴 이모티콘 3만 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필굿 브랜드 매니저는 "필굿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국을 견디고 있는 MZ세대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세 가지 개성 있는 고래 캐릭터를 활용한 고래골라 캠페인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오비맥주 #필굿 #고래캐릭터 #고래골라 #필구 #텐구 #칠구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