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버즈니, 모바일 홈쇼핑 브랜드 ‘홈쇼핑모아’ 리뉴얼 브랜드 공개

2022-02-27

‘홈쇼핑모아’의 새로운 브랜드(사진출처: 버즈니)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홈쇼핑모아의 방향성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2013년 서비스를 론칭한 홈쇼핑모아는 여러 홈쇼핑 채널을 한곳에서 모은 서비스로 시작해 현재 18개 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모바일 홈쇼핑 통합 편성표, 검색, 시청, 방송 알람 등의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며,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1400만 명을 넘은 서비스로 성장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발맞춰 홈쇼핑모아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하고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홈쇼핑모아'의 BI, 컬러, 슬로건을 모두 변경했다.

 

새롭게 변경된 BI는 TV의 형태에 ‘모으다’라는 서비스의 특징을 나타내 더욱 직관적인 홈쇼핑모아만의 서비스 정체성 및 이용자와의 소통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컬러의 경우 레드 계열의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기존의 서비스 컬러보다 더 가볍고 친근한 느낌을 줬다.

 

브랜드 슬로건은 '모아서, 더 알뜰하게, 더 재밌게! '로, 지금까지 홈쇼핑모아가 홈쇼핑을 한 곳에 모아 편리함을 제공했다면 앞으로는 보다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을 담았다.

 

버즈니 마케팅팀 곽일신 팀장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홈쇼핑모아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과 변화에 대한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전하며, "이를 발판으로 이용자가 실제 서비스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진화된 서비스로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버즈니 #모바일홈쇼핑 #브랜드 #홈쇼핑모아 #브랜드리뉴얼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