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세드림 모이몰른, 미니두두 시리즈 캐릭터 리뉴얼

2022-02-23

모이몰른 캐릭터 ‘레옹’과 ‘토리’ (사진제공: 모이몰른)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미니두두 캐릭터리뉴얼 및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의 ‘미니두두’는 아기가 태어났을 때부터 함께 생활하고 교감하며 곁에 둘 수 있는 친구들을 부르는 명칭으로, 모이몰른 특유의 북유럽 느낌 캐릭터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고양이 캐릭터 ‘레옹’과 토끼 캐릭터 ‘토리’ 시리즈를 리뉴얼하며 한층 다양해진 품목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으로는 먼저, 오감 발달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놀잇감인 딸랑이 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유니크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레옹막대딸랑이, 토리막대딸랑이는 빽빽이와 딸랑이가 내장되어 있어 흔들 때마다 방울 소리와 삑삑이 소리가 나도록 제작됐다.

 

레옹미아방지배낭, 토리미아방지배낭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낭에 입체적인 레옹, 토리 인형을 부착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인형은 고무줄로 탈부착이 가능하며, 따로 아이들의 애착인형으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가슴 고정벨트는 아이의 몸에 알맞게 조정 가능해 보다 편안하게 가방을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높였다. 가방 하단부에는 미아 방지용 끈을 연결해 외부 활동 시 아이의 이탈을 방지하고 아이들이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케어할 수 있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관계자는 “아기자기하고 유니크한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육아 용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이몰른 미니두두 시리즈가 2022년을 맞아 레옹과 토리 캐릭터를 리뉴얼하며 다양한 품목으로 확대 출시했다”며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미니두두 시리즈로 아기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애착 아이템을 마련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유아동복캐릭터 #캐릭터활용제품 #유아동제품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