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글렌피딕, 송민호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출시

2022-02-09

글렌피딕 X 송민호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사진제공: 글렌피딕)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이 아트테이너 송민호와 컬래버레이션 한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트테이너인 송민호가 글렌피딕의 그랑 시리즈인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에 영감을 받아 선보인 다양한 아트워크를 세 개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에디션 패키이태리 수트 브랜드 키톤의 티셔츠, 뱅앤울룹슨의 블루투스 이어폰 그리고 캠핑브랜드 헬리녹스의 캠핑 체어에 입혀져 각 21세트의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키톤 에디션은 총 8종으로 슬림핏 티셔츠에 송민호의 아트워크가 입혀져 있다. 헬리녹스 캠핑 체어는 2개가 1세트로 이루어져 제작됐다. 각 협업 제품과 함께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 4층에 위치한 글렌피딕 팝업스토어에서 2월 10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글렌피딕 브랜드 관계자는 “아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이 글로벌에서 처음으로 한국 아티스트와 협력해 아트워크를 이용한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였다”면서 “높아지는 한류의 위상과 함께 한국 시장의 중요도를 실감할 수 있는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아티스트컬래버레이션 #리미티드패키지 #MINO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