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87mm, 런칭 10주년 기념 브랜드 북 발간

2022-01-24

87mm 브랜드 북(사진제공: 87mm)

 


2011년 런칭 이후 10주년을 맞이한 87MM(팔칠엠엠)이 지난 10년간의 기록을 담은 브랜드 북, ’Moment by Moment, We Say ‘No Concept But Good Sense’’를 발간한다.

 

사진 전문 출판사인 보스토크 프레스가 출간을 맡은 87MM의 브랜드 북 ’Moment by Moment, We Say ‘No Concept But Good Sense’’는 87MM의 시작부터 현재까지의 기록을 담아낸 한 권의 책으로 87MM이 중요하게 생각해온 일상과 순간들, 브랜드 슬로건 ‘No Concept but Good Sense’의 마음과 기록을 담아냈다.

 

87MM의 시작이 되었던 빈티지 샵과 2015년부터 선보인 87MM SEOUL 컬렉션, 2017년 런칭 이후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일리 레이블 Mmlg(엠엠엘지)에 대한 기록 외에 문화 창작 프로젝트 ONES SERVICE에 관련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지금까지 해온 여러 프로젝트와 도전 그리고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은 이야기들이 가득 실려 있다.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내밀한 이미지와 이야기로 가득 찬 이번 브랜드 북은 특히 10주년을 맞이하여 제작된 87MM 폰트 팔칠엠엠 일상체로 제작되어 그 의미가 더 깊으며, 책에 활용된 팔칠엠엠 일상체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10주년 브랜드 북 ’Moment by Moment, We Say ‘No Concept But Good Sense’’는 87MM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29CM,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에서도 판매가 예정되어 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팔칠엠엠 #브랜드북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