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아키클래식, 신규 로고 공개

2022-01-07

아키클래식 신규 로고(사진제공: 올위메이크이즈)

 


㈜올위메이크이즈가 전개중인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이 브랜드 신규 로고 ‘Double A’를 공개했다.

 

아키클래식은 14년 동안 유지했던 기존 로고를 과감하게 교체하고 새로운 로고 속에 새로 정립한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새로 개발한 'A(자아)' 로고는 다양성에 대한 존중을 의미한다.

 

AKIII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또한 ‘All Kinds of Identity = 개인이 갖고 있는 다양한 정체성에 대한 존중’으로, 신규 로고에 담긴 브랜드 철학을 강화하고 있다.

 

새로워진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뒷받침할 아키클래식의 슬로건은 ‘나를 찾아가는 스포츠’이다. 경쟁, 순위가 중요한 스포츠의 해석보다는 스스로에게 좀 더 집중하는 스포츠를 지향한다는 의미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앞으로 제품, 브랜딩, 프로모션, 매장 등 다방면에서 완전히 탈바꿈할 아키클래식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아키클래식 #신규로고 #슬로건 #로고리뉴얼 #브랜드아이덴티티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