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30
펫츠앤 영양제 3종(사진제공: 일화)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츠앤(PET's N)'을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반려동물 영양제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펫츠앤은 반려동물 용품, 간식, 사료, 영양제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다. 반려동물과 항상 함께한다는 'N(and)'의 뜻과 함께 '더 초이스 포 펫츠 뉴트리션'(The choice for pet's Nutrition)이라는 슬로건으로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의 선택을 하는 반려인의 마음을 담았다.
신제품은 '펫츠앤 눈멀티비타', '펫츠앤 장관절', '펫츠앤 피부모질' 영양제 3종이다. 보호자들의 대표적인 고민을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반려동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사람도 섭취할 수 있는 식품 등급의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으며 개별 스틱포장으로 산소 접촉을 최소화해 위생적이다. 여기에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베름'이 특허받은 유산균 사균체(EF-2001)를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전 제품이 사균체 500억 셀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기본적으로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일화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만 1500만으로 가족이나 다름없는 반려견, 반려묘들이 적절한 영양 섭취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펫츠앤을 론칭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영양제 3종 외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