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 사이다' 출시

2021-12-15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이미지 (사진제공: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 패지키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에 흰색을 배색으로 조합했다. 곳곳에 팝아트적 요소를 더해 간결하면서도 감각적인 예술품으로서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중앙에는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아 노란색 로고에 알파벳 'B'를 형상화했다. 패키지 표면은 매끄럽고 빛나는 소재를 활용해 청량감을 극대화한 탄산음료라는 점도 시각화했다.


맛에 있어서도 노브랜드 버거 메뉴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최적의 조합을 찾아 적용했다.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14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시 제공된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서울 중구 무교동에 위치한 노브랜드 버거 서울시청점에 다양한 컬러 조합의 팝아트로 그려낸 그래피티 월을 선보였다. 오는 31일까지 팝아트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빠르고 다양하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 가운데 콜라, 사이다는 왜 모두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디자인 #브랜딩 #브랜드론칭 #패키지디자인 #패키지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