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트라이브]“마케팅 죽이고 살리는 e 마케팅” 출간

2004-03-30

국내 최초 e 마케팅 가이드
“마케팅 죽이고 살리는 e 마케팅” 출간


디트라이브 이상동 이사 著 e 마케팅 지침서
인터넷 시대의 New 웹사이트 트렌드 생생하게 소개


e 마케팅의 최전선에서 활동 중인 현직 웹에이전시 소속 전문 마케터가 저술한 생생한 e마케팅 전략서가 2004년 3월 22일 출간되었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으로 유명한 십일월 출판사에서 발간한 “마케팅 죽이고 살리는 e 마케팅”은 세이클럽 ‘내방네방 캠페인’, OK캐쉬백 ‘7번째 열쇠를 찾아서’, 소니뮤직, GM대우 등 대규모 마케팅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수행한 ㈜디트라이브의 이상동 이사가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e 마케팅의 노하우를 접목한 국내 최초의 “e 마케팅 가이드”이다.

소비자들의 인터넷 활용이 생활화 단계에 접어든 현 시점에서 소비자의 변화에 발 맞출 수 있는 웹기획, 웹디자인의 Upgrade 또한 필수적일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이 책은 e 브랜딩을 통한 마케팅 사이트 구축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웹사이트 기획, 디자인, 구축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해 준다.
기존에 외국 서적들의 번역에 머물러 있었던 웹 프로젝트 서적에서 현실적인 공감이 부족했다면, 이 책은 약 50개의 국내 실전사례와 14개의 성공 웹프로젝트 Case study를 통해 e 마케팅 전략을 체계화하여 독자가 더욱 현실감 있게 접근할 수 있다. 따라서 e 마케팅 전략하에서 구체적으로 웹사이트 기획, 디자인, 구축을 어떻게 전개할 것인가 고민하는 많은 기업체나 광고대행사, 웹 에이전시의 실무자들에게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