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포스코건설,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 공개

2021-11-12

포스코건설의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사진출처: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이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블루엣’(BLUET)을 공개했다.

 

포스코건설은 작년에 리뉴얼된 더샵의 철학, 디자인 등과 통일감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입주민에게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9년간 사용해오던 서비스 브랜드인‘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하는 것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한걸음 앞서서, 진심으로, 세심하게 고객에게 다가갑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서비스 브랜드의 변경에 맞춰 고객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자긍심과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입주지원을 돕는 직원을 ‘블루엣 매니저’, AS기사를 ‘블루엣 엔지니어’, CS센터직원을 ‘블루엣 프로’ 등으로 호칭을 함께 변경했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 키트제작 등 ESG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입주민 생활만족 서비스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며, 모바일 기반의 하자보수 시스템을 개선해 고객의 편의성도 증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10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12회 1위 수상, 콜센터 품질만족지수에서 2년 연속 우수 인증을 획득하며 국내 건설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포스코건설 #새로운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