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07
LG생활건강 비욘드 '트레블 판타지' (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가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 디자인 협업으로 세계 주요 여행지 홀리데이 시즌 풍경을 담은 ‘트래블 판타지’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비욘드에서 자폐인의 재능재활을 추구하는 사회적기업인 ‘오티스타(Autistar)’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Travel Fantasy)’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디션에는 사회적 나눔의 의미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에게 ‘여행’을 매개로 전하는 힐링 메시지를 동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오티스타’는 자폐인의 재능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모토로 운영중인 사회적기업이다. 패키지 디자인에 뉴욕, 서울, 시드니, 파리 등 세계 주요 여행지의 홀리데이 시즌 풍경 일러스트를 담았고, 비행기 창문을 닮은 슬리브 디자인을 통해 지난 여행을 추억하거나 다가올 여행을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됐으면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트래블 판타지’ 에디션은 비욘드의 바디, 헤어, 페이셜,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한 5가지 구성으로 선보였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협업디자인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에디션 #패키디자인 #디자인 #그래픽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