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케이스티피아이,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2021-10-22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케이스티피아이(사진제공: 케이스티피아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더현대 서울’서 국내 최초의 케이스티파이 팝업스토어 이하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를 10월 15일(금)부터 11월 4일(목)까지 약 3주간 운영한다. 온라인만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케이스티파이만의 스타일리시한 상품을 직접 보고, 맞춤 제작하고 구매할 수 있는 360도 전방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케이스티파이의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통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직접 자신만의 케이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체험이 제공된다. 방문 고객은 케이스의 소재, 색상, 범퍼 등을 고른 후 원하는 문구도 새겨 넣어 전세계에서 하나뿐인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 세계 최상급 디자이너, 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한 다양한 디자인 케이스 컬렉션이 전시된다. 케이스티파이는 최근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과(BTS)의 협업으로 이어진 ‘Butter 컬렉션’부터, 세계 3대 박물관 루브르와의 ‘고전작 컬렉션’, 진취적인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조명한 테크 액세서리 디자인 등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기념으로 올해 많은 인기로 완판된 ‘디즈니 미키 컬렉션’의 베스트셀러 디자인을 아이폰 및 갤럭시 케이스로 독점 공개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Wesley Ng)은 “본격 한국 시장 진출을 알리는 더현대 서울 케이스티파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케이스티파이만의 독자적인 기술, 시그니처 디테일 등 브랜드 정체성을 한국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알리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지속 가능성과 획기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케이스티파이의 비전을 한국에서도 실현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케이스티파이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케이스티파이스튜디오 #오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