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세계까사,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 MZ 감성 담은 쇼룸 오픈

2021-10-22


어니언오프라인쇼룸(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어니언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대 MZ세대를 겨냥했다. 


신세계까사는 직관적인 체험을 통한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포토존 및 어니언 굿즈 등 젊은 세대들이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또,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밝고 따뜻한 감성을 연출하는 색상을 입힌 신제품을 대거 전시한다.

 

또, 이번 어니언 오프라인 쇼룸 오픈과 함께 출시한 다양한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가구업계 트렌드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는 ‘패브릭 소파’와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가구들을 다수 선보인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어니언 쇼룸은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체험하고 어니언라는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특성과 가치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MZ세대와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공감과 인지도를 더욱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까사의 ‘어니언 쇼룸’은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 지하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오프라인체험형쇼룸 #라이프스타일브랜드 #브랜드공감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