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8
센소다인 로고(사진제공: 센소다인)
치약 브랜드 ‘센소다인’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여 새 얼굴로 변신한다. 시원하고 모던한 브랜드 로고를 필두로 5종 제품 패키지도 전면 새롭게 단장한다.
새 브랜드 로고는 민감성 치아(Sensitive teeth)의 ‘S’를 형상화해 날렵한 느낌을 추구하고, 긍정적인 밝은 에너지와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다이나믹 블루 컬러로 디자인됐다. 이와 함께 ‘민감한 내 치아에 꼭 맞는 솔루션’이라는 메시지도 담았다.
시판 중인 센소다인 멀티케어, 후레쉬, 오리지날 3개 제품에 선 적용되어 출시했고, 센소다인 화이트와 딥클린도 연말까지 변경될 예정이다.
센소다인은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10월14일부터 2주간 전국 롯데마트에서 센소다인 치약과 칫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