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이루다, 새 CI 공개…글로벌 기업 도약 목표

2021-09-21

이루다 신규 CI(사진제공: 이루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 업체인 이루다가 ‘Desired Life Design Company’라는 기업 이념과 함께 새로운 비전과 혁신의 의미가 담긴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이루다는 이번 CI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를 재점검하고 미래를 향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는 궁극적 목표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CI는 이루다의 에너지 기반 기술로 전세계 환자들에게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달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고자 하는 기업의 포부를 담았다.

 

이번에 회사가 새롭게 공개한 심벌마크는 이루다의 핵심 기술의 근원인 에너지가 지닌 파동에서 영감을 받아 역동적인 리듬감과 기술의 연속성을 표현, 정육면체의 형상으로 완성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에너지 기술을 중심으로 이루다가 바라는 미래를 현실화 시킨다는 의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의 이미지 색상은 다크그레이, 블루그레이, 화이트의 조합으로 변경됐다. 기존 의료기기 업계 내 고전적 이미지에서 탈피해 미래지향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시켰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루다는 신규 CI를 통해 MZ세대와 소통 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미래 헬스케어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CI 리뉴얼과 함께 앞으로 준비된 계획에 감회가 새롭고 기대된다”라며 “이루다를 만나는 모든 분들이 보다 의미 있는 삶을 누릴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이루다 #ci #로고 #리뉴얼 

송윤석 취재기자
즐거운 디자인&브랜딩 이야기를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