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NS홈쇼핑, 밀 솔루션 식품 PB 브랜드 '엔쿡' 론칭

2021-09-16

밀솔루션 식품 브랜드 ‘NCOOK’ (사진제공: NS홈쇼핑)

 

 

NS홈쇼핑이 현대인의 식사 고민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차별화된 식품 브랜드를 론칭한다.

 

NS홈쇼핑은 이달부터 밀 솔루션 식품 자체 브랜드(PB) '엔쿡(NCOOK)'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상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엔쿡은 HMR(가정간편식)보다 넓은 의미의 밀 솔루션(meal solution)을 지향하는 식품 브랜드로, 밀 솔루션은 가정에서 하던 번거로운 주방일을 대신함으로써 식사 준비에 대한 고민의 해법을 제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따라 상품 역시 HMR부터 천연조미료·밀키트·손질재료 등을 폭넓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엔쿡의 슬로건은 ‘삶에 건강함을 더하다’로  더 신선하고, 더 맛있고, 더 위생적이며, 더 편리하고, 더 경제적이며, 더 건강하다는 의미를 담은 ‘6 more Brand’ 컨셉을 담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PB는 ‘엔쿡(NCOOK)’과 ‘엔쿡 더 프리미엄(NCOOK THE PREMIUM)’으로 세분화하여 운영한다. 엔쿡은 NS홈쇼핑의 스테디셀러와 단독 상품 등 기존 상품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통합 운영하고, 엔쿡 더 프리미엄은 상품기획부터 자회사를 통한 생산까지 직접 관리한 혁신적인 상품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은 엔쿡과 엔쿡 더 프리미엄을 통해 온라인 식품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자회사와의 시너지를 발휘해 수익성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NS홈쇼핑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엔쿡은 식품 브랜드를 넘어 고객의 삶에 건강함을 더해주는 방법을 제안하는 솔루션"이라며 "브랜드 정체성 확립을 통해 NS홈쇼핑이 판매하는 우수한 상품의 가치가 고객에게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간편식브랜드 #홈쇼핑브랜드 #밀키트브랜드 #BI #PB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