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글로벌 파생상품거래소 비트겟, 새 로고 발표

2021-09-03

비트겟 기존 로고 및 변경 로고(사진제공: 비트겟) 

 

글로벌 파생상품거래소 비트겟이 자유적인 거래와 꿈을 펼친다는 의미를 상징하는 새 로고 디자인을 발표했다. 

 

새 로고는 현재까지 비트겟 거래소가 현단계까지 취득한 성과를 정리하고 미래지향적인 새로운 비전을 전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Bitget거래소의 명칭 중 Bit는 binary digit라는 합성단어이며 데이터의 최소단위로 디지털과 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상징하며, Get은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하여 거래소와 현실세계간의 일종의 연관성을 강조한다. 

 

이번 새 로고 디자인은 2개 교차된 화살로 유동성, 활성화, 자유와 공평을 추구한다는 의미와 “거래” 본질을 표현했다. 동시에 상호 교류한다는 상징으로 해석되며 고객을 중요시하고 누구나 거래를 통해 성공과 부유를 취득할 수 있다는 의미가 있다. 

 

새 로고 컬러는 파란색으로 디지털산업의 에너지와 활력을 상징하며 비트겟의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정신력을 상징한다.

 

비트겟 글로벌 CEO 센드라는 “새 로고는 단순히 디자인만 바꾸는 것이 아니고 비트겟 내적인 정신력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가 있다.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통해 비트겟의 기업문화 정신력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비트겟은 2018년에 창립했으며 창립 3년만에 독보적인 혁신력과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USDT 선물거래, 카피트레이딩, 콴토스왑 선물거래 3대 인기서비스를 출시해 파생상품업계에서 글로벌 랭킹 TOP6에 위치하게 되었다. 현재까지 거래소 글로벌 회원수는 160만명을 넘었으며 한국, 일본, 베트남, 러시아, 터키 등 48개 국가와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로고개편 #로고의미 #파생상품거래소로고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