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파라다이스시티, 서비스 아이덴티티(SI) ‘'With Sincerity, Paradise’ 선포

2021-08-28


파라다이스시티의 서비스 아이덴티티 ‘'With Sincerity, Paradise’(사진출처: 파라다이스시티)

 

 

예술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첫 서비스 아이덴티티(SI)인 'With Sincerity, Paradise(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를 선포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 강화에 나선다.

 

고객조사 분석 및 인터뷰, 워크숍 등을 통해 도출된 이번 서비스 아이덴티티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최고의 경험을 소비자에게 선사하고자 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의지가 담겨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러한 서비스 아이덴티티 실천을 위해 구성원들이 갖춰야 할 핵심 역량 세 가지로 '공감 · 고객지향성 · 전문성'을 선정했다. 또한 고객들이 이를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Create(크리에이트)', 경험을 제안하는 'Consult(컨설트)', 분위기를 이끄는 'Cheer(치어)', 한발 앞서 관심을 기울이는 'Care(케어)' 등의 4C를 임직원 행동 약속으로 정했다.

 

구성원들의 역량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 활동도 진행한다. 직원 교육을 위해 새롭게 개관한 파라다이스 아카데미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 온·오프라인 서비스 아이덴티티 교육을 진행하고, 디지털 학습 플랫폼 '파라人(인) 사이트'도 오픈해 상시 학습 및 자료 이용이 가능하도록 할 방침이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서비스 아이덴티티는 진정성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몰입,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파라다이스시티만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최고의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파라다이스시티 #서비스아이덴티티 #SI #진심을다하여파라다이스 #선포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