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HOWS 프로젝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1-08-14

'HOWS 프로젝트' (사진제공: BAT)

 


복합문화공간 비주얼 브랜딩 프로젝트인 ‘HOWS by Cafeshow’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디자인 & 아이덴티티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HOWS 프로젝트는 아시아 최대 커피박람회 ‘서울카페쇼’ 운영사 엑스포럼이 론칭한 복합문화공간에 비전과 핵심 가치를 새롭게 담아낸 비주얼 브랜딩 프로젝트다. 상황에 따른 확장성을 표현한 공간에 초점을 둔 공간 네이밍 개발과 함께 브랜드 디자인을 기획했다.


HOWS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HOWS 프로젝트의 수상이 ‘자유로운 확장성을 지닌 공간’을 표현한 육각형 BI를 비롯해 서울카페쇼가 가진 기존 아이덴티티와 비정형적이면서 확장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잘 구현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자평하고 있다.


HOWS 프로젝트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순하면서도 특징을 활용한 모티프라는 걸 전 세계에 인정받은 쾌거"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디자인 가치와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레르닷디자인 #비주얼브랜딩 #공간브랜딩 #브랜딩 #브랜드디자인 #아이덴티티 #브랜드아이덴티티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