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05
부산 광안대교 전경(사진제공: 부산시)
부산시가 국제관광도시 핵심사업 중 하나인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을 본격 시작한다.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사업’은 부산에 있는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영도대교, 남항대교, 을숙도대교, 신호대교, 가덕대교 등 7개의 해안교량을 본격적으로 관광자원화 하기 위한 사전작업이다.
7개 해안교량과 해수욕장을 행운의 의미를 담아 통합 관광브랜드를 개발하여, 국내외 관광객을 유입하고 국제관광도시로서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실시되는 사업이다.
부산시는 7브릿지&비치가 부산관광 특화자원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향후 브랜드 개발, 시민참여 공모전 실시, 업계·유관기관 등 전문가 참여 협의체 운영과 연말연시 메가 이벤트 개최, 영상제작·굿즈·관광프로그램 개발 등 상품화를 진행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몇 번이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국제관광도시 부산을 만들기 위한 초석으로 7브릿지&비치 브랜드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공약실천 과제인 ‘문화관광 매력도시’ 부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_ 송윤석 취재기자(sys1@jungle.co.kr)
#부산 #부산시 #세븐브릿지 #관광브랜드 #통합관광브랜드 #비치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