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몬스터 에너지, 피치스&그라피티 아티스트 제바와 협업

2021-07-25

망고 로코 래핑카 (사진제공: 몬스터에너지 피치스 도원)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는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Monster Energy Mango Loco) 런칭을 기념하여 자동차 스타일링, 스트리트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 및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XEVA)’와 협업한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인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는 독특한 캔 디자인과 창의적인 사람들의 열정을 지지하는 스토리텔링을 담았다. 나만의 독특한 차로 스타일링하는 피치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의 ‘변화하는 에너지(Transformation Energy)’를 표현했다. 공개된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브랜드 영상에는 피치스가 제작한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브랜딩 카와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가 작업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지난 7월 10일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가 피치스 도원 뒤쪽에 전시된 차에 그래피티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쳤다.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에서 영감을 받아 ‘폭발’이라는 주제로 페인팅을선보였다. 제바 작가는 반쪽짜리 전시 차량에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캔의 대표 색채를 이용해 새로운 우주와 별을 표현했다. 제바 작가가 직접 작업한 해당 그래피티 페인팅 작품도 피치스 도원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는 몬스터 에너지가 국내에 6번째로 출시하는 제품으로 망고 과즙이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이다. 달콤하고 이국적인 망고 맛과 부드러운 탄산이 특징이다. 몬스터 에너지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달콤한 망고 퓌레의 조화로운 밸런스를 자랑한다. 몬스터 에너지는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출시를 기념해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신제품 망고 로코 증정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브랜드영상 #브랜드디자인 #협업디자인 #그래피티 #라이브퍼포먼스 #래핑디자인 

김수연 취재기자
스토리가 담긴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